Digital Marketing 고객 인사이트 (고객 경험 여정맵 2)
2023. 11. 8. 18:25ㆍDigital Marketing
저번시간에 이어서 고객 경험 여정맵을 더 살펴보자
위 사진은 스타벅스의 고객 여정 맵이다.
맨 아래를 보면 터치포인트가 있다
오피스 - 자동차- 입장- 줄-주문-지불 등 있고
터치포인트 위로 가운데 선과 위 아래로 점이 보이는데
선 위로는 좋은경험
선 아래로는 페인포인트이다.
이런식으로 도출을 해 페인포인트를 개선해 나갈수 있다.
'Digital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igital Marketing 이미지와 디자인 툴 사이트 모음 (0) | 2023.11.13 |
---|---|
Digital Marketing 트러플 미디어의 이해 (0) | 2023.11.11 |
Digital Marketing 고객 인사이트 (고객 경험 여정맵 1) (1) | 2023.11.08 |
Digital Marketing 고객 인사이트 (고객 페르소나 2) (0) | 2023.11.08 |
Digital Marketing 고객 인사이트 (고객 페르소나) (0) | 2023.11.08 |